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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오피디

경제적 파라미터, 각종 비용

by 오피디 2023. 1.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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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제적 파라미터 우리 논문과 관련된 다양한 경제적 파라미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ORDERINGORSET UPOR REPLENISHENTCOST 발주비용(셋업비용이라고도 함)은 기본적으로 발주할 때마다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각종 비용

다음에 예를 제시합니다.  발주서 작성에 드는 사무 비용 – 청구서 처리, 회계, 통신 비용 등 다양한 종류의 사무 비용이 있습니다. 공급업체를 찾고 주문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비용 – 이에 소요되는 비용은 일관성이 없지만 비즈니스에 중요한 비용입니다. 운송 비용 - 창고 또는 매장으로 상품을 이동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이러한 비용은 다양한 업계와 품목에서 매우 변동합니다. 수취 비용 – 창고에서 물건을 내리는 비용, 상품이 올바른 것이며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상품을 검사하는 비용이 포함됩니다. EDI(전자 데이터 교환) 비용 – 이들은 대기업이나 특히 소매업자가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발주 프로세스의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습니다.

 

유지 비용 반송 비용이라고도 하며, 재고를 판매하기 전에 보관하기 위한 비용입니다.  인벤토리 파이낸싱 비용: - 여기에는 운용 자본 이자 등의 비용을 포함한 인벤토리 투자와 관련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사업에 따라서는 대출 비용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에 투자한 자금의 기회비용: - 정기 예금이나 뮤추얼 펀드 투자 등 인벤토리로 자금을 묶는 잃어버린 대체 수단을 고려함으로써 이것이 발견됩니다. 스토리지 용량 비용: - 인벤토리를 저장하는 위치와 관련된 비용으로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관시설 자체의 비용이나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리스료가 발생합니다.  그럼 조명이나 난방, 환기 등의 설비 유지비가 드는 것이군요. 여기에는 감가상각비와 재산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벤토리 서비스 비용: – 여기에는 제품을 물리적으로 취급하는 데 드는 비용, 보험, 보안, IT 하드웨어 및 애플리케이션(이것들이 사용되고 있는 경우)이 포함됩니다. 인벤토리 관리 및 사이클 카운트와 관련된 비용은 기타 예입니다. 재고 위험 비용: - 주요 비용은 축소입니다. 이는 도난, 벤더의 부정행위, 배송 실수, 운송 중 파손 또는 보관 중 파손 등 다양한 이유로 인한 공급업체의 구매와 최종 판매 사이의 제품 손실입니다. 또 다른 주요 예는 진부화입니다. 진부화란 상품의 사용 기한이 지났거나 시대에 뒤떨어진 비용입니다.

 

부족 비용 이러한 비용은 어떤 이유로 재고가 소진되었을 때 발생합니다. 생산 중단: - 제품의 생산과 판매를 비즈니스에 포함하면 생산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도 유휴 상태의 직원이나 공장 오버헤드 등의 비용을 기업이 부담하게 됩니다. 긴급 출하: - 소매업자에게 재고 소진은 납기에 맞춰 배송하기 위해 추가 요금을 지불하거나 공급업체를 변경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와 평판: -- 이러한 비용은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지만, 고객이 원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를 예정대로 받지 못할 경우에는 확실히 손실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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